티스토리 뷰

정보/맛집

연남동 중식 맛집 산왕

친절한누구씨 2018. 5. 15. 23:50

연남동 중식 맛집 산왕




안녕하세요

친절한하나씨입니다


이번주에 오빠 결혼식이 있어서 굶기라도 해야하는데 오늘도 먹방을 ㅋㅋ

너무 맛집이라 참기 힘들었네요

중식하시는 사장님이 맛집이라고 소개해주셔서 함께 갔어요

연남동 메인 골목보다 좀 더 뒤쪽인데요

제가 길치라 설명도 어설퍼서 이따 지도 같이 올려드릴게요 ^^

동진시장에서 걸어서 7분정도?

원래 작은 집이였는데 확장 이전했다고 하더라구요

예약 손님도 꽤 있었고 근처 직장인 분들은 자주 오는 거 같았어요



외부사진이구요

2층~3층으로 되있어요


상호는 산왕반점

11:30~22시까지구요 

브레이크타임이 있는데 주말과 공휴일에는 없이 쭉 영업한다고 해요



벽에 달린 메뉴판이예요



요거는 테이블에 깔려있는 메뉴판

멘보샤는 테이블에는 안써져있는듯요



기본찬 먼저 나와요

짜사이를 하얗게 무쳐줬는데 맛있더라구요

우리가 먹던 빨간 애도 맛나지만 ^^



바삭바삭 멘보샤 

메뉴판엔 안보이는데 4개 주문했어요

완전 바삭하니 새우가 까~득 들어있어요

담에 집에서 해볼려구요

레시피도 밥사준 사장님이 알랴주심 ^^

조만간 레시피 올리께요



요 가게는 닭고기가 강하대요

닭을 찹쌀탕수육처럼 튀겨서 양념과 야채들과 곁들여 먹는 유린기입니다

완전 술안주로 좋더라구요



맨날 칭따오만 먹다가 하얼빈 먹었었는데

밍밍하단 사람도 있다는데

저는 톡쏘는 청량감이 있고 산뜻해서 좋았어요

여자들이 좋아할 맛이예요

하얼빈 앤 쇼우기

새로운 짝꿍 ㅋㅋ



이 집에서 유명한 쇼우기

쇼우기는 닭을 튀긴다음 또 찐다고 하네요

그런다음 샐러드처럼 초무침처럼?

초계국수 맛이라해야하나 그것보단 약간의 향신료가 들어있어서

깔끔하면서 처음 먹어본 새로운 맛이였어요

강추입니다



나무로 칸막이가 되있는데 조각이 멋지더라구요 ㅋㅋ

아는 사람만 가서 먹는다는 맛집

방송에 안 나오길 ㅋㅋ 우리만 마니 가도록 해요~


여기 지도 보시고 찾아가시면 잘 찾아가실수 있을거예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없이 가능한 공감한번꾸욱 눌러주세요~


'정보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대후문맛집 아키  (0) 2018.05.23
응암동맛집 벙구갈비  (0) 2018.05.23
행주산성 맛집 원조국수집  (0) 2018.05.11
응암동 펍 인플로라  (0) 2018.05.11
불광천 카페 아사  (0) 2018.05.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