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핑크 손나은 성형 전후
누가봐도 에이핑크의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는 손나은. 손나은은 1994년 2월 10일생으로 키167cm에 45kg의 늘씬한 몸을 다가진 대세녀입니다. 걸그룹 에이핑크의 서브보컬을 맡고 있으며 얼마전 '1도 없어' 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멤버들 모두 예뻐진 외모로도 이슈가 됐었습니다. 특히 손나은 가는허리, 손나은 레깅스, 손나은 성형 등으로 관심을 많이 받고 있기 때문에 멤버들 중에도 시청자들의 구설에 많이 오르내리는 것 같아요.
하지만 지금의 최고 대세녀로 지금 최고의 리즈시절을 달리고 있는 듯 해요.
몇일전 MBC 라디오스타 에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한 입담과 비주얼로 화제가 됐습니다.
손나은의 동생인 골프선수 손새은에 대한 언급, 너무 몸매를 드러내는 무대의상에 대한 고충들, 연애에 대한 솔직한 감정도 고백했는데요. 데뷔초부터 무던히도 많은 대시를 받았으나 철벽으로 일관했다고...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엄마는 손흥민선수와 이용선수를 점찍었다며 웃음을 안겼습니다. 처음으로 손나은을 만난 윤종신은 "자연미인 쪽 인것 같다"라고 칭찬하자 당황하지 않고 "조금씩 관리하고 있다."며 대화를 마무리했습니다. 아니라곤 하기 힘들겠죠 ^^;;
손나은은 데뷔초보다 달라진 모습이 보이긴 하는데요. 카메라 맛사지!! 화장빨!! 솔직히 우리도 8년전이면 완전 딴사람이잖아요. 화장법도 다르고 젖살도 안 빠졌을거고 아마 그때부터 쭉 예뻤던듯 해요~ 부럽다는,,,
점점 더 예뻐지는 손나은씨 활동 더 많이 많이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