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러브캐처 김성아 인스타
김성아가 정체를 바꿨습니다.
22일 방송됐던 Mnet '러브캐처'에서는 러브맨션의 7일 째가 공개됐습니다. 이날은 여자의 선택 데이트가 있는 날로, 여자가 데이트하고 싶은 이성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습니다. 김지연이 데이트 상대를 기다리던 장소에는 그녀의 절친도 함께였습니다. 김지연은 친구에게 "오늘 오는 사람은 제일 이야기가 통하고 서로 이해해줄 수 있는 것 같다. 외적인 것도 내가 좋아하는 멍뭉이상이다"라고 소개했습니다. 김지연은 이어 "고민이다. 내가 지금 두 명 정도 있는데 한 명은 연애를 했을 때 나를 불안하지 않게 만들 것 같고 한 명은 불안하게 만들 것 같은데 계속 신경이 쓰이고 궁금해지는 사람이다. 신경 쓰이는 이유가 내가 뭔가 마음이 가서 그런 거 같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데이트 상대가 공개됐습니다. 황란은 이홍창을, 김성아는 오로빈을 택했습니다. 이채운을 선택할 줄 알았는데 의외의 선택이었습니다. 전날 수영장 데이트를 거절 당했던 탓인 것 같습니다. 김지연이 택한 데이트 상대는 이민호, 한초임은 이채운과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특히 한초임은 이채운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화장실을 다녀오겠다고 말하며 일어났는데, 곧이어 무대의 커튼이 걷히며 옷을 갈아입은 한초임이 등장했습니다. 왓처들은 너무나 오글거리는 장면에 어쩔 줄 몰라했지만 한초임은 팀원들까지 동원해 공연을 펼쳤다. 이채운은 기립박수로 화답했다. 한초임은 "진짜 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언젠가는 이런 이벤트를 하고 싶었다. 그게 오늘이 됐다. 그게 채운 오빠가 됐다"며 "특별한 데이트였던 거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채운은 입이 귀에 걸리며"나도 선물 받은 거 같다"고 답했습니다.
한초임과 이채운은 숙소로 돌아와 둘만의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중에 이홍창이 등장했고, 한초임은 불청객의 등장에 표정이 시무룩해졌습니다. 이홍창에 이어 김지연과 황란도 등장했습니다. 하지만 김지연은 자신이 먹을 떡볶이를 직접 만들겠다고 나섰고, 이채운은 그런 김지연이 신경쓰이는 듯 쳐다봤고 한초임 또한 김지연을 신경 쓰는 이채운 때문에 불편한 기색이었습니다. 저녁 식사 후 밤은 깊어졌고, 캐처들에게 '1명씩 비밀의 방에 들어가라'는 지령이 내려졌습니다. 한 명씩 비밀의 방으로 이동한 캐처들은 '러브'와 '머니' 정체를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생기자 당황했습니다. 선택을 끝낸 캐처들에게는 정체를 바꾼 캐처들의 인원이 공개됐는데 정체를 바꾼 캐처는 단 한 명이었습니다다. 하지만 머니가 러브로, 러브가 머니로 바꾼 것인지에 대한 정보는 알 수 없었고 누구인지도 알 수 없어 혼란이 찾아왔습니다.
캐처들과 왓처들 모두 추측했습니다. 장도연과 전건우는 머니였던 이채운이 러브로 바꿨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레이디제인은 김성아가 머니에서 러브로, 홍석천은 김지연이 러브에서 머니로 갔을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신동엽은 머니였던 김성아가 러브를 택했을 것이라 봤다. 캐처 여덟 명 중 정체를 바꾼 한 명의 캐처가 곧바로 공개됐습니다. 정체를 바꾼 캐처는 다름 아닌 김성아였습니다. 모두가 놀란 충격적인 결과. 정답을 맞힌 레이디제인과 신동엽은 환호했습니다. 하지만 김성아의 정체를 모르는 것은 매한가지였습니다.
정체를 바꾼 김성아는 뉴욕대 대학원에서 부동산학과를 휴학중으로 최근에 싱어송라이터로 노래를 냈다고 하네요.
김성아 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hellosungah/ 입니다.
다른 출연자들의 인스타 주소도 올려드릴게요 ^^
https://www.instagram.com/ko_seungwoo/
고승우
https://www.instagram.com/jyeonsogood/
김지연
https://www.instagram.com/tong___tang/
이홍창
https://www.instagram.com/real_hanchoim/
한초임
https://www.instagram.com/c_wxxn/
이채운
https://www.instagram.com/hael9457/
황란
https://www.instagram.com/o.robin.fd/
오로빈
https://www.instagram.com/chaewonable/
황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