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맛집

은평맛집 은평감자국

친절한누구씨 2017. 12. 28. 02:24

안녕하세요

친절한하나씨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은평맛집 은평감자국입니다

몇일전에 성신여대에 있는 태조감자국에 다녀온지 3일밖에 지나지 않았는데요

감자국은 은평구가 원조라며 꼭 먹어봐야한다고 친한언니가  델꼬 가주셨어요 ^^



영하 11도의 추위에 밖에서 기다리는 분들을 위한 공간도 있구요

여기에서 웨이팅이 없을때는 흡연하시는 공간으로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실내가 엄청 넓어서 많이 많이 들어 가실수 있어요

저희가 간 시간은 6~7시 사이라 딱 저녁시간이였는데요

가족단위의 손님들과 남자분들이 같이오신 직장동료모임 등이 많이 있더라구요



입구 사진이예요

입구 왼쪽으로는 주차장도 있으니 편하게 식사하실수 있어요

연중무휴에 자정까지 열려있어서 시간도 넉넉하네요~

창문에 보니 여러 방송에도 나온 맛집이군요!!



실내의 모습인데요

좌식으로 뜨뜻한 온돌로 된 좌석이예요

가격표가 주방쪽에 크게 써져있고

자리에 주문 받으실때 갖다주기도 한답니다

그냥 은평감자국과 우거지감자국이 있는데

우거지 감자국에는 우거지가 많이 들어가 있어 더 맛나요 


우거지 감자국 중 사이즈예요

송이버섯,팽이버섯,대파,깻잎,당면 등등 실하지 않은 재료가 없네요



겉절이 생김치에 굴을 맛깔스럽게 얹어서 주세요

셋이 갔더니 2접시나 주셨어요

생당근,고추,쌈장 그옆에 하얀애는 이따 알려드릴게요 ㅋㅋ




와우 

바글바글 끓은 모습

완전 빨리 먹고 싶다는~~



짜잔 아까 요 하얀애는 바로바로



손반죽 수제비~~

완전 찰지게 반죽 되있어서 뜯는 재미가 굳!!

제가 요런거 엄청 좋아하거든요

두조각 주셔서 제가 다 했다는 ㅋㅋ

애들도 너무 좋아할 것 같은 수제비 반죽

손 깨끗이 씻고 뜨거울수 있으니 엄마랑 꼭 같이 하시길



크~아~

실하게 살이 붙은 뼈를 꺼내고 우거지도 같이 곁들이기



사르르 뜯어지는 살을 한점 올려서



겨자소스에 콩

쪼끔만 찍으셔야되요

저 코 찡 3초 당함 ;;;

하지만 맛있으니까 도톰한 살을 한점 얼른 넣어서 진정시켜줘요 ㅋ


한점 사진 찍고 정신없이 먹고는 볶음밥도 사진을 못 찍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

진한 맛의 은평감자국

고기도 완전 많고 야들야들해서 개인적으로 아주 맘에 들었답니다


그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단골 분들이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

연말이라 모임으로도 많이 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분위기 좋게 칼질하는 것도 좋지만

가족들이랑 편안하게 따뜻한 국물에 소주한잔 고기 한 점 나누며 2017년을 보내주는 건 어떠신지요~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시구요~ 주차가능 하니 차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편하게 오실 듯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없이 가능한 공감한번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