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친절한하나씨입니다




오늘은 언제나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베스트셀러 순대국

그중에서도 냄새도 안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신의주찹쌀순대 성신여대 본점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저는 집앞이기도 하고 24시간이라 일주일에 1번 이상 방문하는데요

여기가 본점인건 다른 분한테 들었어요 ㅋㅋ



성신여대입구 버스정류장에서 태극당쪽으로 건너오셔서 태극당과 올리브영 사이로 오시다가 오른쪽으로 꺽으시면 바로 보이구요

성신여대 입구역 1번출구랑도 굉장히 가까워요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는데 좌석도 많고 여유로우니 순대국 좋아하시면 한번 와보세용~



자자 배고프니까 일단 자리에 앉아요

저는 1층 자리에 앉았습니다

주방과 카운터가 보이구요

옆에 반찬등등의 냉장고가 함께 있어요

식사만 간단히 하려면 1층이 좋구요

2층에서는 술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친구분들이랑 연말이나 연초에 방문하셔도 좋을듯



자리에 앉아서 식사하실수 있는 공간

음료와 물 냉장고 등등이 있구요

식사후에 커피도 한잔 하실 수 있어요



저는 창가에 맨 끝자리에 앉았어요

건너편에 무한리필 고기집이랑 인형뽑기집이 보이네요

이른 아침인데도 저 들어오고 나서 3팀이나 들어왔어요



대부분 혼밥을 하러 많이 오는데

제 옆 테이블에도 남학생이 혼자 밥먹으러 왔네요

속도 든든하고 물리지 않아서 혼자 밥으로 먹기 좋은 거 같아요

혼자 먹는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포장해가셔서 드셔도 좋아요

공기밥 빼고 순대국양을 좀 더 해서 포장해주시기도 하니 참고하세요



제가 주문한 것은 신의주순대국인데요

다대기가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으니 다대기 싫어하시는 분들은 주문할때 미리 얘기하세요

순대만,고기만 도 가능하구요

그냥 순대국은 둘다 들어있어요

얼큰순대국은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강추입니다



주문하면 물을 갖다주시구요

기본 반찬을 셋팅해주세요

부추&양파 슬라이스, 새우젓, 청량고추썰은것, 석박지, 무생채,쌈장,고추와 양파

공기밥 

대단한녀석들에서 김현준이 밥에다 김치만 먹는데 엄청 맛나보이던데

여기서 깍두기에 한그릇 먹을거 같이 맛나요

오늘 딱 적당히 익었더라구요 ㅋㅋ



뚝배기에 보글보글 들깨가루가 올라간채로 뽀얗게 나왔어요

안에 다대기가 크게 한 스푼 들어있어요



다대기 살살 풀고 밥도 말아서 부추랑 청양고추 넣어서 밥을 말아서 한 수저

크게~~



밥에 무생채 올려서 또 한입



오리지날 순대도 하나 올려서 밥이랑 으아

깍두기도 한입 서걱 베어물면

이런 만족감이 없어요 ^^

대학생친구들도 술먹고 해장하러 아침부터 온것 같더라구요

탁월한 선택 ㅋㅋ


저번에 다른지점 신의주찹쌀순대에 갔었는데

본점인 성신여대점보다 못해서 좀 실망을 했었다는

역시 본점이 내용물이 튼실한 건 어쩔수 없나봐용

여러분도 연말이라 느끼한 거 많이 드시고 술 많이 드셨으면 

순대국 드시면서 깔끔하게 해장하시면 어떨지요 ^^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없이 가능한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