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맛집

울동네 맛집 성신여대 카페오월

친절한누구씨 2018. 3. 10. 23:46

울동네 맛집 성신여대 카페오월




안녕하세요

친절한하나씨입니다


오늘은 성신여대 입구역 아주 가까운 곳에 자리한 카페오월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화이트 벽에 깔끔하면서도 여성여성한 느낌이라 맘에 들어서

전에도 몇번 방문했었는데요

요즘 딸기 딸기한 시즌이라 딸기 티라미수와 딸기음료를 먹어보러 갔지용~



성신여대입구역 7번 출구에서 직진하시면 1분 거리에 자리 잡고 있답니다

외관은 이렇게~~ 



칠판 간판에 영업시간과 인스타아이디도 뿅

겨울이라 화분양은 빠이염~



카페 오월의 메뉴판이예여

핑크와 화이트 컬러의 콜라보 ♥



기대하고 있는 티라미수는

기본은 5,000원

말차/딸기/오레오 티라미수는 6,000원씩이예요

기념일티라미수는 미리 주문하시면 23,000원에 구매 가능하다고해요

용량이 엄청 많아보여요~



카페오월은 핑크핑크

빨대, 스푼,꽃까지 다 핑크핑크



저 수납장이랑 전구 거울 화분이랑 몽땅 집에 그대로 옮겨오고 싶어요

춥진 않지만 짧은 치마를 입은 그녀에게

또는 뱃살 가리고 싶은 그녀에게 ㅋㅋㅋㅋ

담요가 위로가 되줍니다



하얀 벽에 드라이플라워 꽃병과 핑크 머그잔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한 컷



저희가 시킨 메뉴는 딸기티라미슈

아메리카노

딸기폼폼 

딸기폼폼은 시즌메뉴라 요때만 딱 드실수 있어요



딸기폼폼은 위에 올려진 딸기를 먹고

아래 3단으로 나뉜 음료를 아래까지 잘 저어서 드시면 된답니다~

자리마다 다른 꽃들이랑도 한컷 예쁘게



딸기 티라미수 아~

한입하세용



상큼하면서 톡톡 터지는 딸기씨앗이 식감을 좋게해줘용

생크림도 넘나 부드러운것

양이 적으니 식사를 든든히 하시고 오세요 ㅋㅋㅋㅋ



요기는 다른자리

사진 핫스팟이예요



요기 조기 여행 사진도

평화롭고 좋으다~



키가 왕 큰 선인장씨도 한쪽을 예쁘게 차지하고 있답니다


카페오월 분위기도 좋구요

여자사장님도 친절하시구요

핑쿠핑쿠해서 여친들끼리 가도 좋고 연인끼리 가도 좋은 곳이랍니다


이번 화이트데이때 영화보고 요기서 차한잔 드시면서 달다구리 사랑을 속삭이는 것도 좋겠네요

ㅋㅋㅋㅋ 부럽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없이 가능한 공감한번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