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유용한정보

보타니카 전시회

친절한누구씨 2018. 4. 28. 21:49

보타니카 전시회

[BOTANICA : Purple Elephant]




안녕하세요 

친절한하나씨입니다


오늘 다녀온 뜨끈뜨끈한 사진으로 솔직한 제돈 주고 다녀온 보타니카 전시회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저랑 맨날 놀아주는 친한언니의 조카님의 추천으로 

인생샷을 한껏 뽑아낼수 있다는 서울숲에 위치한 전시회로 고고했어용


2018.3.27~2018.6.20 까지 진행하구요

서울숲역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에 위치한 더서울라이티움에서 전시를 진행합니다

가격은 1인당 20,000원이구요

저는 티몬에서 11%할인 +뭔가 할인을 더 받아(개이득 ㅋㅋ)

2인 33,300원이 구입했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대림미술관은 저렴한데다가 전시를 재구매하지않아도 다시 볼 수 있는데

여긴 비쌈에도 다시 볼수 없어요

들어가면 미닫이 문으로 쑉 닫아버려용~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샤랄라 봄옷을 입고가서 인생샷 인물샷을 찍으신다면 아주 좋은 곳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인물샷보다는 생화 사진을 많~~이 찍고 싶었답니다

하지만 20분이면 전시가 끝난다는 다른 블로거분의 말을 무시하고 엄청난 기대를 하고 갔답니다

산산히 무너져버렸지만

또 다른 블로그후기에는 밖에 있는 꽃이 더 예쁘더라 하시던데

아마도 서울숲에 흐드러지게 핀 튤립을 말씀하시는것 같아요

저도 밖에 튤립이 더 좋았어요 

하하하하 슬프지만

But 저와 아주 다른 반응을 보이실 수 있으니 



홍진영님 처럼 셀카장인이다 

나는 사진 찍히는 거 너무 좋아한다

인스타에 이 아름다운 꽃들과 나(다른꽃?)을 올려야 한다

그렇다면 강추 드리는 바입니다

어제는 평점이 4.4 였는데

지금은 4점으로 떨어졌군요

조만간 저때문에 더 떨어질지도 모르겠어요 하하하하

하지만 개취가 있으니 섣불리 가지마!! 이러진 못하겠어요

여러분의 선택에 맡길게요



매표소와 입구 벽면입니다

10시에 오픈인데 일찍와서 사람이 그리 많진 않았어요

저희가 보고 나온 사람들이 몰려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주말에 보실 분들은 서두르세용!!



입구에 있는 포토스팟

의자에 앉아서 사진을 찍을수 있게 위치와 조명을 딱 맞춰놨죵

1번째 인생샷 위치예요



차가운 입구쪽에 이수혁 닮으신 직원분? 이 밟지말라던 이끼

무덤을 연상케 하는 첫번째 방

광주출신인 저에게 광주비엔날레의 악몽을 떠오르게 하는 저 얼굴



이끼방을 지나면 꽃잔치



꽃잔치의 입구를 지나면 정말 꽃잔치 덤불이 이어집니다

여기 포토스팟 무더기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조명이 설치된 핑크핑크 꽃덤불



몽환적인 음악과 조명에 움직이는 외계물체 같았던 큰 나무

약간 무셥~

그리고 요거 지나면 바로 상품을 판매한답니다

이게 다야? 라는 말이 메아리처럼 들리더군요

저도 같은말을 했다는 ㅋㅋㅋ


위치가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해 지도를 첨부해 드릴게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없이 가능한 공감한번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