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맛집

울동네 맛집 성신여대 보배반점

친절한누구씨 2017. 12. 4. 02:28

안녕하세요

친절한하나씨입니다



오늘은 비가 살짝 내렸더라구요

비가 왔지만 많이 춥지 않아 다행이예요

담주부턴 추워진다는데 감기 조심하셔요~ 꽁꽁 싸매기다 답!!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이미 미아, 길음에 직영점이 두개 있는 '보배반점'

제가 간 성신여대점도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외관이예요 

밤이라 빛이 다 번져버렸네요 ㅜㅜ



배고파서 메뉴판부터 봤어용 ^^;;

표지에는 사장님이 서민갑부에 나왔던 이야기가 있네요

역시 사업도 스토리텔링이 중요하다는 말이 맞는듯



짠 메뉴 볼까요?

같이간 친구는 밥을 늦게 먹는 바람에 2메뉴밖에 못 시켰다는

흑흑

 탕수육 소자와 해물짬뽕 앤 칭따오~를 시켰어요 (양꼬치가 아니라 아쉽 ㅋㅋ-아재경보 1단계인가 ㅋㅋㅋㅋㅋ)

차돌짬뽕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고건 다음기회에 먹어볼게요



가게 내부에요

인테리어도 맘에 들어요

짬뽕국물을 벌컥하는 일러스트가 똭

네온사인으로도 있구요 하얀색으로도 그려져 있어요



조명도 특이하죠

짬뽕이 담겨진 그릇을 보니 같은거예요~



조 그림이 그려진 앞치마를 사람수에 맞춰서 갖다주세요 

착용샷

안예뻐서 미안요



숟가락이랑 젓가락 앞접시가 옆에 서랍을 열면 짜잔

부족하지 않게 직원분이 계속 채워주시네요



물잔과 소스 티슈 메뉴판은 항상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어요

비닐이 가득 씌워진 그릇은 해물짬뽕보시면 왜인지 아세요 ㅋ



짜사이 무침과 단무지가 기본으로 나오구요

지리는 사이즈의 해물짬뽕과 윤기 자르르 탕슉 좀 보세요

어서 나의 위로 오려무나~~


칭따오 한모금 하고

국물 캬

또 한모금 하고 탕슉한입 꿀맛이예용



쭈꾸미랑 살이 실한 게

홍합 엄청 많이

갑오징어 새우 불맛낸 배추랑 양파까지

건더기가 먹어도 먹어도 끊임없이 나온답니다


 

여러분도 추운 겨울에 뜨신 얼큰 국물 짬뽕드시러 가세요~~

위치 첨부해 두었어요

먹자골목이랑도 가깝구요 성신여대 정문에서 직진해서 쭉 내려오셔도 되요~



 



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