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맛집

명동 맛집 육대장

친절한누구씨 2017. 12. 15. 20:42

안녕하세요

친절한 하나씨입니다



뜨끈하고 매콤한 국물이 매일같이 땡기는 요즘입니다

영하에서 영상으로 올라가 주질 않네요



오늘은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이 방문하는 명동에 위치한 '육대장'에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명동에 오면 오는 집이 '명동교자' '육대장' 인데요

오늘은 육대장 ㄱㄱ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위치는 마지막에 지도 첨부 해드릴게요~



실내가 꽤 넓어요

메뉴판과 좌식 테이블이 있는 모습입니다

탁자형 테이블이 훨씬 많아요



친한 지인과 함께 육개장2개와 갈비만두를 주문했어요

만두 3종이 새로 출시됐더라구요

갈비만두, 김치만두, 곤드레만두예요



주문이 들어가면 빌지와 물 밑반찬을 주세요

깍두기를 덜 수 있는 빈 접시와 부추무침, 오뎅볶음, 만두를 찍어먹을 간장입니다



기본 셋팅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깍두기를 항아리에 담아서 주시고

물컵, 냅킨, 수저통, 소금, 후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앙~~~ 

육개장 나왔어요



대박사건

건더기가 엄청 들어있죠

생으로 먹으면 별론데 요기 익혀 나오는 파는 왜 이렇게 달짝지근한지요 ㅋㅋ




건더기와 국물을 조금 먹다가 밥을 말았어요

건더기 듬뿍올려서 아~~

아차차 깍두기도 큼지막하게 하나 앙 올렸어요



먹방bj 버금 갈 정도로 먹고 있었는데

만두가 나왔네요

갈비만두 만두만두만두~~



아 뜨뜨 뜨겁지만 정말 맛있어요

처음에 주셨던 간장에 먹으면 맛이 업되요

갈비만두는 내용물이 찰지고 물기가 많지않아서 더 맛있어요

마치 떡갈비가 만두피안에 들어 있다고 해야하나

고기에 밴 양념맛이 정말 맛있다는 :-)



하하하하하하하

게눈 감추듯이 다 먹었어요

깍두기도 엄청 리필해서 먹었어요



저희가 먹는동안 근처 테이블에 중국관광객들이 몇팀 들어오네요

혼밥하려는 퇴근하시는 직장인들도 오시구요

저랑 같이 온 친구는 포장해가서 자주 먹는다고 해요


저의 홈그라운드인 성신여대에 생기면 매일 갈 수도 있을거 같아요~~


조만간 제가 자주 방문할 수 있는 곳에도 지점을 내주시길 빌면서

오늘은 이만 가보께요~~


위치는 참고하세요~

서울 중앙우체국에서 가깝고 신세계백화점본점이나 롯데백화점본점 맞은편에서 가깝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없이 가능한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