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맛집

울동네 맛집 한옥카페 까쉬

친절한누구씨 2017. 12. 13. 02:30

안녕하세요

친절한하나씨입니다



여러분 커피 좋아하시죠~~ 저도 너무 좋아해요 ^^

근데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먹고 싶은데 그런데가 잘 없어용

얼마전에 방문하고 너무 좋아서 오늘 또 방문했는데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까해요

쉿~~!!

성신여대 정문근처에 있는 까쉬(cache)라는 커피,디저트,차종류를 판매하는 카페예여

한옥을 예쁘게 개조해서 만든 느낌인데 따뜻한 느낌으로 맘에 쏙 들었어요

들어가는 입구예요

샹들리에가 분위기를 더해 주네요

요즘 유행하는 네온조명으로 실내에 이름이 또 반짝 반짝

여기가 맘에 들었던 또 다른 이유

제가 좋아하는 이미경작가님이 그린 펜그림이예요

펜으로만 옛날슈퍼들을 돌아 다니시면서 그린 그림인데요

그 그림들을 모아서 책으로 짧은 글들과 함께 책으로도 내셨어요

저도 책으로 이 작가님을 알게됐는데 그림들이 너무 섬세하고 정겨워요

카운터 옆에는 악세사리를 예쁘게 디피해 놓으셨는데 

판매도 하는 제품들이예요

옆에는 물을 드실수 있게 준비되어있구요



음료는 앞쪽에서 주문하면 갖다주세요

얼마되지 않아 준비해주신 모카라떼와 아메리카노예요

내년 달력을 선물 받아서 같이 찍어봤어요

자랑을 해보자면 제 친구라 일러스트레이터인데 길냥이들을 보살피는 캣맘님이거든요

그래서 길냥이들을 모델로 달력을 만들었어요

세워두고 책처럼 넘기는 형식이라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받아보고 너무 예뻐서 저도 선물용으로 몇개 구매했어요

흠흠 본론으로 돌아와서 디저트로 케잌류와 브라우니등등이 있는데

매장에서 직접 만드시는 거 같아요

라떼모양도 너무 이쁘죠

사장님이 커피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신듯 해요


성신여대에 놀러오시면 한번 방문해보시면 어떨까요

이상으로 한옥카페 리뷰였습니다


아참 위치는 지도 올려드릴게요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없이 가능한공감 한번 꾸욱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