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맛집

울동네 맛집 성신여대 응담말

친절한누구씨 2017. 12. 13. 07:00

안녕하세요

친절한 하나씨 입니다



맨날 맛난 것만 먹고다니고 살은 언제빼지요 ㅋㅋㅋ

하지만 여러분과 맛집을 공유하는건 언제나 즐겁지요

저의 입도 즐겁구요 후훗 :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성신여대 입구에 있는 '응담말'이라는 곳입니다

소고기를 판매하는 곳인데요

원산지에 예민하지 않으신 분이라면 싼 값에 맛난 고기를 드실수 있으니 추천드립니다

저는 항상 소갈비살을 먹는데요 (처음 데리고 오셨던 분이 여기에서 유명한거라고 알려주셨어요 속닥)

여러분은 좋아하는 부위를 선택해서 드시길 추천드려요

짜잔 메뉴판이예여

간단하게 일단 소갈비살 2인분과 카스1병을 주문합니다

숯불을 넣어주시고 야채절임,김치두가지,상추+쌈장,마늘,고추,생고구마를 주세요

고구마 구워먹으면 와방 맛나요



짜잔 영롱한 꼬~기 색깔

맛깔나는 맥주 꼴깍~~

냠냐미

양념이 잘 재워진 갈비살~

빨리 굽굽 구우라고!!

한창 굽다가 정신을 차리고 사진을 ㅋㅋㅋ

좌측에 있는건 고구마

요즘 고구마가 달콤하더라구용~

핵존맛 ㅋㅋ

고기도 존맛탱 꿀궁합이예용


꼬기한점 맥주한입 

천국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

2017년 연말 요기서 꼬기 한점 술 한모금 하시고 가시지용~~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