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맛집

제주도 월정리 맛집 청춘제면소

친절한누구씨 2018. 7. 5. 19:30

제주도 월정리 맛집 청춘제면소




안녕하세요

친절한하나씨입니다


장마가 끝나면 다들 여름휴가 떠날 계획들이시죠?

그래서 이른 휴가를 다녀온 제가 제주도 맛집 한군데 소개해드릴려구요

제주도 월정리 맛집 청춘제면소 입니다

청춘제면소는 워러정리 해변에 아주 가까이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쉬우실거예요

카페와 해변이 쭉 있는데 바로 뒷 골목이거든요



그리고 이렇게 벽화로 면치기하는게 있어서 ㅋㅋ

찾을 수 밖에 없을거예요



청춘제면소는 첨가물없이 순수 밀가루와 제주 화산수로 만드는데요

반죽을 족타식으로 해 18시간이나 숙성해서 면이 오래 있어도 쫄깃하더라구요

저번에 다녀온 정호영쉐프님의 우동덴고 그집처럼 맛있었어요 ㅋㅋ



여기는 테라스인데요

더운날 이였는데 밖에 이렇게 물이 주룩 흐르는 것 보니깐 많이 시원하더라구요

항상 테라스를 고집하지만 여름에는 양보 ㅋㅋㅋ

후덥지근했어요

안은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메뉴판 보시면 붓카케우동 자루우동이 베스트구요



면을 말차면으로 바꾸면 1000원 추가인데 오후에 갔더니 오전에 이미 솔드아웃 됐데요 ㅜㅜ

말차면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오전에 가시길~~



나무수저와 티슈 저 깨알같은 고무줄 보이세요?

머리긴 여성분들 면치기하다가 머리도 같이 치기 할까봐 센스

전 머리끈만 보면 한효주가 생각나요~ 영화의 한장면이 크~~



옆 테이블 아가랑 저 쪽에 제면실이 보이시나요?

아주 깔끔 번쩍번쩍해요



요건 카케우동

에어컨 바람을 쐬니 언제 더웠냐는 듯 따뜻한 국물이 좋더라구요

국물이 깔끔하고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후식으로는 야쿠르트가 ㅋ



요건 세트메뉴로 할때 나오는 튀김인데요

입에 한입 베어물자마자 아사삭 소리가 나요

완전 맛나요~ ㅠㅠ 또 먹고 싶어용~~



제주도 월정리 맛집 청춘제면소 위치입니다

지도 첨부할테니 꼭 드세요

두번 드세용~~



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없이 가능한 공감한번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