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미인 서지혜
'하트시그널 시즌1' 보셨나요? 최근 종영했던 '하트시그널2'는 넘나 화제가 됐었지만 시즌1은 좀 덜 했던거 같아요. 하지만 출연진들은 시즌2 못지 않지 쟁쟁했었어요. 얼마전부터 JTBC에서 금,토 드라마로 방영하기 시작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출연한 여자분 중 한분이 낯익지 않으시던지요? 바로 2017년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했던 서지혜님이 출연했어요.
지난 27일 첫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연출 최성범)에 민아 역으로 출연하면서 그녀의 출연 소식을 몰랐던 누리꾼들은 방송 뒤, 서지혜의 근황을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서지혜는 이화여자대학교 컴퓨터공학과 학생 신분으로 현재는 가수 효민등이 소속된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에 아티스트로 이름을 올라와있다고 하네요. 1996년생으로 올해나이는 23세입니다.
서지혜가 출연중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매주 금,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며, 원작은 현재도 네이버에 연재중인 동명의 웹툰이며 드라마와 웹툰의 결말의 차이가 있다고 하니 기대해보아도 좋을것 같네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외모 지상주의적인 사회 속에서 각자의 아픔을 가지게 된 여러 청춘이 좌충우돌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