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친절한 하나씨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경리단길 맛집 살롱프라이드입니다

이태원맛집이기도하죠

맥주와 간단한 안주를 파는 곳인데요

메인거리에서 조금 위쪽으로 걸어 올라오시면 있습니다

위치는 아래쪽에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


입구의 모습이예요

친절해보이는 언니 캐릭터가 그려진 간판이 밤이라 분위기 있네요

일반 주택을 개조한 듯한 입구의 모습입니다


 

딱 들어가면 터줏대감 멍뭉이가 자리하고 계신데요

저녁이라 지쳐보이셨어요

원래 멍뭉이를 그냥 만지는 건 실례지만

저의 손길을 응해주셔서

조금 쓰다듬하고 왔어요

 

맥주 먹고 있는 중에도 방에 들어오셔서 옆에 앉아있기도 했답니다^^



안쪽으로 들어오면 빈티지하면서도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엄마가 쓰셨을 법한 가방이나 장신구 구두도 있구요저희가 앉았던 방에는 빈티지 컵도 많이 있었어요

구경하느라 시간이 좀 흘렀는데요

본격적으로 메뉴를 보았습니다

본분을 잊어선 안되죠 ㅋㅋㅋㅋ (먹으러옴)




메뉴판이예요

살롱드프라이드 이름처럼 튀김을 잘 하는 곳이예요

뱅쇼, 상그리아, 과일맥주, 수제과일맥주인 에일류도 있구요

알콜을 선호하지 않는분들은 아메리카노도 있네용 ㅋ


저희는 살롱상그리아랑 레드 상그리아를 주문했어요

달콤한 맛에 홀짝홀짝 먹었더니 금방 취해선

얼굴이 빨개지더라구요


안주는 살롱 5종 세트를 주문했는데요

살롱프라이드의 튀김종류를 빠지지 않고 맛 볼수 있어요

술을 더 주문하면서 오징어튀김을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함께 나오는 소스는 3종, 후르츠칵테일이 같이 나오는데요

주방 앞쪽 테이블에 더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물과 함께 준비되어있어요



바삭바삭하면서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시간은 조~금 걸렸지만 맛있어서 인정

배고파서 오래걸렸다 생각했는지도요 ㅋ


이번 연말 분위기 좋은 살롱프라이드에서 한잔 가볍게 하시는건 어떨까요?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없이 가능한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정보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산맛집 현선이네  (0) 2017.12.23
응암역 분식맛집 또와분식  (2) 2017.12.22
망원동 맛집군침  (0) 2017.12.19
광화문 종로 카페 아기자기한 오시정  (0) 2017.12.16
명동 맛집 육대장  (0) 2017.12.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