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맛집

광화문 종로 카페 아기자기한 오시정

친절한누구씨 2017. 12. 16. 00:00

안녕하세요

친절한 하나씨입니다



달달구리가 먹고싶은 밤입니다

왜 우리는 스트레스가 쌓이면 단게 땡기는 것일까요~~?


달달한 디저트로도 유명하지만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또 한 유명한 오시정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종로1가, 광화문, 시청에서도 가까워요~


광화문 교보문고 맞은편으로 건너신후 SFC몰(서울파이낸스센터)를 찾으시면 지하3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입구 모습이예요

실내지만 실외테라스처럼 꾸며져 있어요

달달한 디저트들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공간이 가득 차 있어요

테라스 공간을 지나 입구에 들어오면 디저트 냉장고가 보여요

손님들이 고르실 수 있게 샘플들이 있는 것 같았어요

잘 안보이시지만 두번째 칸에 하얀 접시는 크림이 덮여있는 티라미수들 입니다



오시정의 5를 따서 5일 15일 25일마다 할인 이벤트를 하시네요



저희는 디저트류를 구매하면 아메리카노가 2,000인 세트메뉴와 그린티라떼를 주문했어요

일반적인 카페 메뉴외에도 과일차 에이드등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주문한 음료가 나올동안  시간가는 줄 모르고 실내를 구경했어요 :-)

실제로 판매하는 제품들도 많았답니다

지름신 강림할뻔 ㅋㅋ





음료와 티라미수가 준비됐어요

컵홀더가 너무 예쁘네요



티라미수도 넘나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메뉴가 나올때마다 이런 귀여운 피규어를 함께 주신답니다



사진에 담고 싶은 공간이 여기저기 



신나게 구경하고 수다 떨고나니 

시간이 훌쩍 갔어요

지하2층에는 몇몇 식당과 음료를 판매하는 곳도 있어서 식사후에 커피한잔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아쉬움을 뒤로 한채 1층 로비로 왔더니 아까는 보지 못하고 지나쳤던

 예쁜 크리스마스 트리가 환하게 반짝거리네요

SNS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여러분도 한번 참여해보세요^^



오늘 소개해드린 카페 오시정 어떠셨나요?

저는 매우 만족스러운 방문이였답니다

다음에는 먹음직스러운 딸기타르트랑 밀크티 먹으러 올려구요~

여러분도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시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지도 첨부해드릴게요~




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없이 가능한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정보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리단길 이태원 맥주집 살롱프라이드  (0) 2017.12.20
망원동 맛집군침  (0) 2017.12.19
명동 맛집 육대장  (0) 2017.12.15
울동네 맛집 성신여대 응담말  (0) 2017.12.13
울동네 맛집 한옥카페 까쉬  (0) 2017.12.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