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맛집

망원동 맛집군침

친절한누구씨 2017. 12. 19. 22:43

안녕하세요 

친절한하나씨입니다



지난 6월달에 친구랑 다녀온 망원동 맛집 군침을 소개할라고 해요

망원동 군침의 외관은 이렇습니다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1일1메뉴를 하는 곳이라는 걸 알고 가게됐어요

저도 하고 싶던 컨셉이 그랬었거든요 ^^



입구에 메뉴와 군침에 대한 안내가 되어있어요

하루에 한메뉴씩

6월달에 갔을때는 이렇게 메뉴를 입간판에 자세히 써놓으셨는데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떄여서 그랬던 모양입니다

지금은 인스타그램에 매일의 메뉴와 휴무일을 올려놓으시더라구요



저희는 주방 바로 앞 자리에 앉았어요

그날은 데리야끼 삼겹살 덮밥 메뉴 날이였는데요

남자분 두분이 사장님 같았어요




와인병에 물을 가져다 주시구요

바자리 앞에 도장이랑 명함이 준비 되어있는데 여러 손님들이 도장으로 알콩 달콩 연애도하고

친구들이랑 예쁘게 꾸미기도 하고

붙이고 가셨네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랑 보드게임도 있네용~!



메뉴가 나왔어요

우와~~~

양이 엄청나요

메인메뉴인 데리야끼 삼겹살 덮밥은 밥양도 밥양이지만 삼겹살도 엄청 많구요

김치국도 전 건더기파인데 건더기가 그득그득

샐러드는 어찌나 푸짐한지

에피타이저 수준이 아니라 다이어트 하시는 분 계시면 메인 식사수준 ㅋㅋ

피클도 큼직 큼직 직접 담구신거 같구요

자몽주스까지 

한끼식사가 아주 1.5인분정도 되는듯해요

아무래도 사장님이 손이 매우 크신듯

성인 남자기준으로 담아주시는 것 같아요 ^^ ㅎㅎㅎ

좋다는 뜻이예용~~



매일 인스타그램으로 소식을 듣고 있는데요

요즘은 더 맛있어졌을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 주세용~




제 글이 공감이 되셨다면 로그인없이 가능한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