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맛집

샤로수길 카페 맛집 무드포커피

친절한누구씨 2018. 1. 4. 19:59

안녕하세요

친절한하나씨입니다


새해는 잘 맞이하고 계시나요?

저는 새해를 맞아 겨울분위기 물씬나는 샤로수길에 위치한 무드포커피에 다녀왔어요~

분위기가 좋아서 요런 이름인가 싶어요 ^^



샤로수길에서 주택가쪽으로 조금만 오르막길을 올라오다 보면 작은 놀이터같은 공간옆에 이런 카페가 있어요

다른 블로거분들 글 읽고 엄청 주택가라 번화가에서 먼가 했는데

엄청 가까워서 괜히 걱정했단 생각이 ㅋㅋ

밤에 오면 네온조명이 빛을 발하긴 할것 같아요

저는 2시경에 방문했어요~

조기 지금 두분이 앉아계신 창가자리가 핫 플레이스임

춥긴한데 사진도 잘나오고 굿초이스

저희가 갈때쯤 가셔서 자리 못 뺏았어요 ㅎㅎ



구경은 좀 있다 하기로 하고 일단 주문을 할게요

디저트류는 따로 적혀있구요 샘플을 준비해두셨더라구요


커피종류가 엄청 저렴해요

느끼한 음식을 먹고온 관계로다가 아메리카노 두잔과 

이곳의 아주 유~~명하다는 머랭쿠키에 크림과 과일을 얹은 파블로바를 주문했어요



메뉴판옆에 물과 시계 냅킨이 준비되어 있어요

사장님이 마니 바쁘신지 만년 달력이 ㅋㅋㅋ

하양하양한 인테리어가 겨울스러우면서도 멋스럽다는,,



파블로바 외에도 요런 귀요미 디저트가 있는데

요건 크리스마스용으로 제작된 루돌프씨

점심을 조금 아껴먹을걸 그랬어요



디저트 배는 따로 있었지만 두개는 좀 힘들었다는,,,,^^:;;;

다음에 와서 또 먹어야지~



어디같으세요?

화장실 앞 거울보고 예뽀지라고 길어보이는 거울도 있고요



짜잔 손도 씻고 꽃도 보고 예뻐지는 곳

조명이며 소품이며 다 맘에 들더라구요

수경식물도 있구요 드라이플라워들도 있구요

원래는 강아지도 있다고 들었는데 오늘은 없네용~



사진속 저기가 완전 핫한 포토존인데

저 나올때쯤 두분이 떠나셔서 우린 우리자리에서 조용히 포토존

그래도 잘 나온듯 ;-)))



커피랑 파블로바랑 한컷 찍고



장가쪽을 배경으로 한방 더 찍고

저 테이블은 아래쪽에 꽃병이 껴있어요

위에서 볼때는 꽃만 보이는데 옆으로 보면 물이 담겨있음 ^^



위에서 보면 이렇게 장미꽃이 뿅 나와있어요



먹음직스러운 파블로바의 자태

안에는 달콤한 머랭쿠키가 꾸덕꾸덕 들어있어서

과일이랑 크림이랑 골고루 같이 드시라고 설명해 주셨어요

색감도 훌륭하고 로즈마리에 눈 내리듯 슈가파우더 솔솔



카운터 옆에는 눈내린 트리랑 샤치마 입은 열대?나무

드라이플라워 꽃다발 뿅

예쁜 컵에 담긴 커피와 고급진 그릇에 담긴 디저트는 매우 만족 이었어요


담에 샤로수실에 방문하면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였답니다

생긴지 얼마 안 된듯한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무드포커피

여러분들도 방문하셔서 비주얼죽이는 음료와 디저트 맛보시길~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없이 가능한 공감한번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