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친절한하나씨입니다




오늘은 핫하다고 소문난 샤로수길에 가보았는데요

요기는 서울대입구역보다는 낙성대입구역에서 더 가깝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과 테이스티로드에 줄연한 맛집이라고 해요

2층 문 앞에 싸인이 딱!!



2층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잘 보고 오셔야해요

1층에 여러개의 간판이 있습니다



1층에서 들어오면 돈파스팔레 시간안내가 있구요

화학조미료를 안 쓴다니 믿음직스럽네요!!



2층 입구 앞에 칠판으로 런치메뉴에 대한 안내가 있어요

젤 많이 먹는 세트라고 하는데 저희는 마침 평일날 방문해서 럭키하게 먹을 수 있었다는 ㅋ



해피뉴이얼~ 여러분도 해피뉴이얼 입니다~~



실내는 아기자기 따뜻한 분위기예요

크리스마스 장식이 있구요

조명도 따스한 불빛~

벽에 그림도 많이 걸려 있네요



저희가 자리 잡은 곳은 창가 자리 귀여운 산타 장식과 촛불이 분위기 있어요



자리에 앉으면 기본 세팅이 이렇게 되어있어요

저기 돈파스팔레라고 적힌 종이가 메뉴판 이네요

신문같은 느낌이예요



펼쳐볼게요

돈파스팔레의 유명한 메뉴인 돈파스사진이 보이네요

돈까스를 그릇으로 해서 그위에 파스타를 넣어주는 형식이예요

검색하다가 신기해서 여기를 마음 먹고 왔답니다

샐러드도 맛있다고 하는데 고거는 다음 방문때 먹어볼게요



아까 입구에서 보았던 평일 런치 메뉴를 시켰어요

찹스테이크라이스 크레이지돈파스 소다 한가지 이렇게해서 3만원에 즐길수 있다고해요

다녀오신 다른분들이 조금 느끼할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저희는 에이드를 한잔 더 추가했어요



식전 스프로 단호박스프가 나와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주문한 애플에이드와 콜라 찹스테이크라이스가 먼저 나왔네요



새싹채소랑 실파가 송송 마늘칩이 찹스테이크위서 숑숑

밥이랑 고기랑 얹어서 한입 쏘옥~



기대하던 돈파스가 나왔어요

완전 거대하네요

역시 한사람당 하나는 좀 많은거 같아요 ㅋㅋ

샐러드 콘샐러드 매운돈까스 소스 크레이지돈파스가 나왔습니다

까르보나라파스타가 들어있는건데요



 찹스테이크도 그렇고 파스타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매운맛이 있어요

페퍼론치노(빨간작은외국고추)를 넣은 것 같더라구요

찹스테이크에는 청량고추도...



까르보나라가 꾸덕꾸덕하니 제가 좋아하는 농도였어요 ㅋㅋ



파스타를 어느정도 먹고나니 돈까스를 썰어서 크림소스 듬뿍 묻혀서 아~

매운 소스를 안 찍어먹어도 충분하더라구요



느끼할때 한번씩 샐러드도~

샐러드소스는 오리엔탈소스느낌이예요

양배추, 적채, 비트, 치커리가 들어 있어요

사각사각한 식감이라 전 좋았어요


기대를 엄청하고 가서 인지 돈까스에 파스타를 얹은 특이한 모양새는 좋았지만 간이 좀 센편이고 매콤한 맛이라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아이디어가 참 좋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연말이나 연초에 연인끼리 가족끼리 분위기있게 식사하시기에도 좋을 것 같구요


위치는 지도를 첨부해 드릴게요~




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없이 가능한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