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맛집

해방촌 맛집 자코비버거

친절한누구씨 2018. 1. 5. 23:59

안녕하세요

친절한하나씨입니다



이 먹음직스러운 높디높은 햄버거는 무엇일까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 자코비버거의 내장파괴버거입니다

칼로리로 저의 내장을 파괴할 것 같은 비주얼이죠?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저는 오늘도 내장파괴버거에 도전!!

주말의 5시경인데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두팀의 웨이팅이 앞에 있어서 안쪽의 카운터에 있는 웨이팅 좌석에 앉아 다른 손님들 먹는거 구경하고 있었다능



짜란 커플 저기도 커플 하하하하하

전 외롭지 않아요

저에겐 함께간 최고 친한 언니가 있으니깐요~~

우리끼리 엄청 맛난거 먹고 데투도 하고~

먹고 차도 마시고 영화도 봤답니다~



짜잔 여기는 가족들 꼬마남자애랑 엄마랑 아빠가 사이좋게 

외식하러 왔어요

애들이 정말 좋아할 메뉴잖아요~

파스타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음주를 즐기는 분들은 가볍게 칵테일도 한잔 하면 좋을것 같아요

힙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에 한잔 하면서 음악도 굳!!




요기는 1호점

2호점은 압구정에 있어요

꼬기먹으면 이에 낄수 있으니까 햄버거 모양 이쑤시개 꽂이에서 하나 쑝 

귀여운 꽂이 맘에 들어용 ^^



긴 웨이팅 끝에 자리에 착석

커플 커플 테이블 사이에 앉아서 주문을 했지용

내장파괴버거랑 각 1개씩 탄산을 주문했어요

내장파괴버거를 이기기 위해서 ㅋㅋ



주문하면 앞접시 포크 나이프 소스등이 담긴 바구니를 서브해주세요

옆테이블에서는 감자튀김 세트도 많이 드시는데 케찹에 콕 찍어먹으면 

최고 맛남 ㅋㅋ



짜잔 드뎌 내장파괴버거 등장!!

빠바밤~~~

대박사건 엄청 높아요

해쉬포테이토, 계란프라이, 패티,토마토,적양파,양상추가 쉴새없이 반복된답니다



문득 이 아이를 보니 몇 칼로리인지 궁금해져요

빵은 오트밀로 주문했어요

화이트랑 오트밀 두가지로 주문 가능해요

피클도 느끼할 수 있으니까 갖다주시공



긴 꼬챙이가 없으면 픽 쓰러진다고 콕 잡으라고 하심 ;-)



모든 맛을 함께 즐기고 싶지만 스테이크 처럼 썰어드셔야됨 ㅋ

맛있게 먹겠습니다!!

먹는 과정은 지저분해져서 차마 못 찍었어요 ^^

일반 사이즈의 수제버거, 감자튀김, 파스타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이태원에 놀러오시면 내장 파괴하러 한번 오세요!!

햄버거는 살 안쪄요~ (여러분이 찌지요 ㅋㅋㅋㅋㅋ)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