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맛집

샤로수길 맛집 에그썸

친절한누구씨 2018. 4. 25. 07:47

샤로수길 맛집 에그썸


안녕하세요

친절한하나씨입니다



오늘은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서울대입구 바로 샤로수길에 위치한

오므라이스 맛집 에그썸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다녀와서 안 사실인데 사장님이 생활의 달인에 출연하셨더라구요

회오리 오므라이스의 달인!!

항상 줄서서 기달려야한다고 하던데 역시나 주말 점심시간에 딱 갔더니 대기자들이 주변에 ㅠㅠ

내부는 생각보다 많이 좁은편이예요

4좌석이 있구요

웨이팅보드가 있어 이름과 메뉴를 적어두면 직원분이 나와서 호명한 순으로 입장한답니다

외부에 손님들이 많이 대기중이라 사진은 못찍었어용~아쉬워용


메뉴는 마그마오믈렛

화이트마그마오믈렛

토네이도오믈렛 세가지 인데요

우리가 기대하는 회오리 오믈렛은 바로 토네이도 오믈렛이랍니다

저희는 화이트마그마오믈렛 1, 토네이도 오믈렛 1을 주문하고 밖에서 대기를 했어요

일요일에는 주변가게가 쉬는 곳이 많았어요

에그썸에서 식사후에 갈 카페를 둘러보는데 다들 휴무여서 아쉬웠다는 ...

저희는 일요일 12시정도에 도착해서 앞에 6팀정도의 웨이팅이 있었는데요

약 한시간 정도 걸려서 안에 입장한것 같아요

생각보다 오래걸려서 주변을 둘러보고 중간 중간 돌아왔는데

지나가버렸을까봐 엄청 조마조마 했어용 

다행히 순서가 오기전에 돌아왔다는^^

자리에 앉고 5분정도 지나니 음식이 바로 나왔어요

미리 주문도 해놔서 바로 바로 나오니 좋더라구요



먼저 토네이도 오믈렛이예요

가격은 8,700원

토마토소스맛인데 간도 딱 좋고 어쩜 저리 계란을 부쳤나 싶더라구요 ㅋㅋ

토마토소스 안 좋아하는 언니도 좋아했다는



두번째 접시는

화이트 마그마 오믈렛입니다

크림소스에 계란을 올린 오믈렛

계란을 약간 덜 익혀서 올리면 비릴수 있는데 비리지 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소스맛도 굳

가격은 10,500원입니다



맛집으로 워낙 유명하다보니 기대를 많이하고 갔는데 맛없으면 어쩌나 걱정했었거든요

근데 매우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테이블 옆에 피클은 따로 가져가 먹을 수 있게 되어있는데 직접 만든 피클인 것 같더라구요


기존에는 다른 메뉴도 있었다고 하는데 오믈렛을 찾는 손님이 많아져서 메뉴를 줄이셨대요

자신있고 잘하는 메뉴에 전념하느것도 전 좋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그 전에 메뉴도 맛보고 싶다는 아쉬움이 쪼~끔은 남네요


여러분도 오므라이스 생각나실때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지도 첨부해 드릴게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없이 가능한 공감한번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