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

가슴 커지는 음식 BEST

친절한누구씨 2018. 6. 7. 03:41

가슴 커지는 음식 BEST




안녕하세요

친절한하나씨입니다


오늘은 가슴 커지는 음식 BEST 9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감사하게도 엄마의 유전자 덕에 가슴이 큰 편에 속하는데요

그래도 아름답고 풍만한 가슴은 여전히 원한답니다 

의외의 식품들이 많으니 기대하세요



1. 석류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이 풍부한 석류

비타민C도 풍부해 가슴 발달에 영향을 준대요

특히, 알맹이 보다 껍질과 씨에 에스트로겐이 많아 껍질과 씨까지 

함께 즙을 내어 먹는 것이 좋다고 해요

제 나이가 나올 것 같지만 다들 이준기가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음료 광고하던 시절이 생각나네요

왜 먹었는 지 알 것 같네요 ㅋㅋㅋ



2. 우유, 치즈

여성호르몬의 생성을 유발시키는 물질인 단백질!

그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우유와 치즈가 있습니다

또한 달걀 역시 여성 가슴 발달에 도움이 된대요



3. 사과

사과 역시 여성 호르몬을 함유한 과일 중 하나로 

피부를 깨끗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가슴 발달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사과를 매일 먹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도 더 큰 효과를 봤다고 하는데

역시 사과는 금사과인듯 합니다!!



4. 당근

비타민A가 많이 함유된 당근은 가슴의 크기보다도

가슴이 처지는 것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대요

가슴의 탄력이 걱정된다면 당근을 먹어보자구요

저한테 완전 필요한거 같아요

내일부터 우리 먹기로해요~



5. 꽁치, 고등어

꽁치와 고등어의 지방은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가슴이 발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6. 자몽

자몽의 비타민C는

체내 콜라겐 합성과 해독작용을 도우며

가슴 발육에도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7.  배

배는 가슴발육, 가슴 탄력 증진 등

가슴에 최고로 좋은 음식입니다

특히 우유와 함께 먹으면 효과가 최고예요~



8. 바나나

바나나는 세포 신진대사를 증가시켜

가슴을 풍만하게 가꿔주는데

특히 덜익은 푸른색 바나나가 좋습니다

바나나는 다이어트에도 좋고 가슴에도 좋네요 ^^



9. 호두

호두에 든 무기질, 비타민, 단백질이 노화를 막아

탱탱한 가슴을 유지하게 해줍니다

뇌를 닮은 모양을 한 호두는 머리에도 좋으니

챙겨 드시자구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없이 가능한 공감한번꾸욱 눌러주세요

댓글